몇년을 기다려야 하는 대회인데 선수들 이번 월드컵 마지막 경기가 이렇게 끝나는건 뭔가 씁쓸함 지더라도 역량은 보여주고 끝내야지
잡담 난 경우의수 어떻게 되서라도 32강은 갔으면 좋겠어
5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몇년을 기다려야 하는 대회인데 선수들 이번 월드컵 마지막 경기가 이렇게 끝나는건 뭔가 씁쓸함 지더라도 역량은 보여주고 끝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