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잡담 치킨집 장사 간만에 월드컵때문에 활기찼다는거보고 32강가면 좋겠던데
4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1 | 06.25 | 35,63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5,7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7,6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2,241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786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85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23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8008 | 잡담 | 뭐냐고 심판 ㅋㅋㅋ스페인한테 왜그래 | 10:32 | 1 |
| 30958007 | onair | 심판 문제있는듯 | 10:32 | 2 |
| 30958006 | onair | 치지직 3분 미리보기중인데 전체 무료보기는 어디서봐?ㅠ 2 | 10:31 | 40 |
| 30958005 | onair | 파울을 유독 안주네요 1 | 10:31 | 15 |
| 30958004 | onair | 아까 pk도 줬어야하는거 아니냐 | 10:31 | 15 |
| 30958003 | onair | 심판 눈 하나임?! | 10:31 | 6 |
| 30958002 | onair | 호루라기 장식인가 | 10:31 | 23 |
| 30958001 | onair | 심판 장님이냐 | 10:31 | 14 |
| 30958000 | onair | 심판 진짜 개오바야 | 10:31 | 11 |
| 30957999 | onair | 심판 미친놈인데? | 10:31 | 24 |
| 30957998 | 잡담 | 와 나 리센느 얼굴 구분 못하네 1 | 10:31 | 44 |
| 30957997 | 잡담 | 하 이기는건 오케이인데 대승은 안된다는게 여전히 웃김 ㅠㅋㅋㅋㅋㅋㅋㅋ 5 | 10:31 | 100 |
| 30957996 | onair | 심판 너무하네 아저씨 | 10:31 | 8 |
| 30957995 | onair | 심판 진짜 우루과이에 배팅한것같은데? 편파 대놓고하는데 뭐지 | 10:31 | 16 |
| 30957994 | onair | 수고했어요 강인이친구 2 | 10:30 | 118 |
| 30957993 | onair | 심판 문제있네 3 | 10:30 | 125 |
| 30957992 | onair | 아니 심판 눈 감고있냐 | 10:30 | 6 |
| 30957991 | onair | 여기서 우루과이가 한골넣어서 무승부되도 우리나라 빙고 실패임 ㅇㅇ... | 10:30 | 43 |
| 30957990 | onair | 케사 거의 스페인국영방송아님??ㅋㅋ 1 | 10:30 | 104 |
| 30957989 | onair | 근데 우루과이 월드컵 우승한적있네 2번이나 1 | 10:30 | 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