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한참 주저앉아있는 모습이랑 인터뷰에서 남은 기간 모든 행운이 대한민국에 왔으면 좋겠다 말한거 보고 같이 간절해짐ㅠ..
잡담 근데 나도 어제 경기 볼때는 이 경기력으로 무슨 32강이야 걍 와라ㅡㅡ 싶었는데
296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강인 한참 주저앉아있는 모습이랑 인터뷰에서 남은 기간 모든 행운이 대한민국에 왔으면 좋겠다 말한거 보고 같이 간절해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