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시작함돌 컴백 주간이었는데 투표하는것도 까먹음 그룹독방 내멤독방 트위터 다 안들어가고 생각도 안나고 걍 주방이랑 주식창만 들여다보고 있음 유사 정병에서 주식 정병으로 옮겨감 시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