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꿀조
남은 한경기가 남아공인데 우리가 이길 확률이 높았음
비기기만 해도 됨
근데 져버림
진 것도 졌잘싸가 아니라 쉬었음청년 앉았음중년 별 말 다 나올 정도로 분노 유발 경기를 함
경우의 수 따지려니 현타옴
지금 이런 상태임...
그래도 32강 갔으면 좋겠습니다.... 어제 같은 경기력이 마지막 경기가 되는건 바라지 않습니다,,,,
개꿀조
남은 한경기가 남아공인데 우리가 이길 확률이 높았음
비기기만 해도 됨
근데 져버림
진 것도 졌잘싸가 아니라 쉬었음청년 앉았음중년 별 말 다 나올 정도로 분노 유발 경기를 함
경우의 수 따지려니 현타옴
지금 이런 상태임...
그래도 32강 갔으면 좋겠습니다.... 어제 같은 경기력이 마지막 경기가 되는건 바라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