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 사람들이 좋다고 들어보라고 해서 들었는데 신스 진짜 개잘쓴다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잘 들었다 슴이 하우스 장르 잘하긴하다 디디던 좋다
잡담 라이즈 이번 앨범 진짜 좋은데
16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주위 사람들이 좋다고 들어보라고 해서 들었는데 신스 진짜 개잘쓴다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잘 들었다 슴이 하우스 장르 잘하긴하다 디디던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