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은 뭐 명예 이딴거 있다쳐도 (이것도 이해 안되지만) 일반인은 몰카고 성추행이고 어차피 판사들 ㅂㅅ같아서 형량도 적게 나올거같은데 뭐가 무서워서 죽는지... 웃김 솔직히나같음 걍 살겠다... 연예인들도 걸리면 매장당한다해도 어디 나앉을만큼 망하지도 않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