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세금으로만 천억 쏟아붓던데 축협이 돈을 이상하게 쓰는건가? 25개나 되던데 다 자생이 가능한겨?? 말만 지역경제 살린다고 쟝작 돈 안된다던데
잡담 나 축알못인데 축구쪽 k리그 구단은 왜케 많은거야??
9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여기 세금으로만 천억 쏟아붓던데 축협이 돈을 이상하게 쓰는건가? 25개나 되던데 다 자생이 가능한겨?? 말만 지역경제 살린다고 쟝작 돈 안된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