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과한것도 적당한것도 안한다는것도 다 제각각의 기준이고 그 범위도 다른건데 이걸 토론하려고 하니깐 답이 안나오고 서로 답답해하는거지 ㅋㅋㅋㅋ
잡담 아니 속얘기 플 다 이상해 그냥 ㅋㅋㅋㅋ
9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니 과한것도 적당한것도 안한다는것도 다 제각각의 기준이고 그 범위도 다른건데 이걸 토론하려고 하니깐 답이 안나오고 서로 답답해하는거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