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알바하는데 매니저님이랑 일할때는 자꾸 뭔가 긴장되서 굼떠지거나 실수함ㅅㅂ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알바생이랑 할때나 안그러는데 너무 시러ㅓㅓ
잡담 원래 같이 일하는 사람이 누군지에 따라 실수 하기도 하나
10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 알바하는데 매니저님이랑 일할때는 자꾸 뭔가 긴장되서 굼떠지거나 실수함ㅅㅂ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알바생이랑 할때나 안그러는데 너무 시러ㅓ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