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다른멤버들은 이런거저런거 말 잘해주는거 부럽고 자기돌은 그냥 별생각을 안하는건지 궁금하다 이런느낌이였는데 왜 속얘기 강요하는 정병처럼 얘기하는거 같지... 걍 덬이면 속마음 궁금할수도있지ㅠㅜㅠ
잡담 근데 첫글 글케 뭐 정병도 아니였는데 왜 이렇게까지?
328 2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다른멤버들은 이런거저런거 말 잘해주는거 부럽고 자기돌은 그냥 별생각을 안하는건지 궁금하다 이런느낌이였는데 왜 속얘기 강요하는 정병처럼 얘기하는거 같지... 걍 덬이면 속마음 궁금할수도있지ㅠ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