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전엔 개인적으로 인터뷰 하고 그럴 일이 없어서ㅠ 나서서 얘기 안했던거고 연차 차니깐 갠활동하면서 얘기할 수 있는 자리 만들어주니까 잘하더라고 ㅋㅋ
잡담 내돌 예전에 속얘기 안한다고 몇년덕질한 팬들이 그랬었는데 인터뷰같은데서 판깔아주니까 잘하던데
4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전엔 개인적으로 인터뷰 하고 그럴 일이 없어서ㅠ 나서서 얘기 안했던거고 연차 차니깐 갠활동하면서 얘기할 수 있는 자리 만들어주니까 잘하더라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