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하고 딱한번 울면서 자기마음 얘기해준거 외엔 진짜 한번도 없는듯
좋은일이 있어서 소감을 말해도, 아님 버블로 메세지를 보내도 걍 고맙다 감사한다 우리 팬들 사랑해요 멤버들 앞으로 더 열심히하자 이런 형식적인 말만 하고 땡인 느낌?
정말 다른 생각이 없는건지 아님 깊생하길 안좋아하는건지 잘 모르겠음
좋은일이 있어서 소감을 말해도, 아님 버블로 메세지를 보내도 걍 고맙다 감사한다 우리 팬들 사랑해요 멤버들 앞으로 더 열심히하자 이런 형식적인 말만 하고 땡인 느낌?
정말 다른 생각이 없는건지 아님 깊생하길 안좋아하는건지 잘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