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더워가지고 창문 열어놔서 골 넣고 먹힐때마다 함성이랑 탄식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런 분위기 좋음
onair 독일 사는데 집에서 야식 먹으면서 조용히 볼라 했더니
55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 더워가지고 창문 열어놔서 골 넣고 먹힐때마다 함성이랑 탄식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런 분위기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