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얘긴 아니고 그냥 어떤 돌 까는데 미친애들이 보이는데 (케톡 말하는거 아니야 ) 되게 원색적인데 동시에 음침하게 까질을 한다 ㅋㅋ 돈이라도 뜯긴건가 왜 저렇게 미친거지 의문이 들 정도인데 그래서 정병인 거겠지
잡담 아이돌 까질에 미치면 저렇게 까지 하나
48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축구 얘긴 아니고 그냥 어떤 돌 까는데 미친애들이 보이는데 (케톡 말하는거 아니야 ) 되게 원색적인데 동시에 음침하게 까질을 한다 ㅋㅋ 돈이라도 뜯긴건가 왜 저렇게 미친거지 의문이 들 정도인데 그래서 정병인 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