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톡에 진짜 이상한 팬 몇명 있던데.. ㅋㅋㅋㅋ 내가 ㅎㅅ 덬이면 ㅈㄴ 싫을거같음 엔하 팬들도 개열받을듯
잡담 나 잠안와서 케톡에 엔하 탈퇴멤 서치해봤다가 너무 놀람..
389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케톡에 진짜 이상한 팬 몇명 있던데.. ㅋㅋㅋㅋ 내가 ㅎㅅ 덬이면 ㅈㄴ 싫을거같음 엔하 팬들도 개열받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