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만 폼유지 잘했어도ㅋㅋ 근데 본인은 돈도 벌만큼 벌었고 뭐 잘살아보임 남이 볼때 아쉬운거지 그렇다고 못한 선수는 아니니까
잡담 네이마르 사생활이나 그런거 다 떠나서 강 해축선수 기준으로 외모랑 캐릭터도 맞고 스타성 쩔었는데
25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좀만 폼유지 잘했어도ㅋㅋ 근데 본인은 돈도 벌만큼 벌었고 뭐 잘살아보임 남이 볼때 아쉬운거지 그렇다고 못한 선수는 아니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