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기다릴때 토트넘팬들 한국인들도 많고 영국아저씨들이랑 애기나 잼민이들 많았는데 한국인들은 그거 보면 ㅅㅂ뭐야 이러고 있으면 애기 (초딩쯤) 나 중고딩 되어보이는 잼민이들이 오히려 더 받아치면서 같이 욕해서 그거보고 웃기고 시원했음ㅋㅋㅋ 어차피 와서 욕도 못하고 차에서 욕하먄서 튀튀하는거면서 ㅋㅋㅋㅋㅋ
같이 기다릴때 토트넘팬들 한국인들도 많고 영국아저씨들이랑 애기나 잼민이들 많았는데 한국인들은 그거 보면 ㅅㅂ뭐야 이러고 있으면 애기 (초딩쯤) 나 중고딩 되어보이는 잼민이들이 오히려 더 받아치면서 같이 욕해서 그거보고 웃기고 시원했음ㅋㅋㅋ 어차피 와서 욕도 못하고 차에서 욕하먄서 튀튀하는거면서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