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뜩이나 국축덬 귀한데 우리팀 좋아하는 사람들 만나서ㅋㅋ 우리팀 지역에서 하는 대외활동도 아니었는데
잡담 국축 좋아하는데 몇년전에 대외활동 하다 우리팀 좋아하는 사람 둘이나 만나서 신기했음ㅋㅋ
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가뜩이나 국축덬 귀한데 우리팀 좋아하는 사람들 만나서ㅋㅋ 우리팀 지역에서 하는 대외활동도 아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