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아무리 박더라도 월드컵은 꼬박꼬박 진출은 했단 말이지 근데 월드컵 와도 경기력이 안좋으면 이렇게 화나는데 한번도 월드컵 와본적 없는 중국이나 12년동안 월드컵 진출 실패한 이탈리아는 어떤 심정일지 상상도 안감
잡담 월드컵 오늘 한국 경기력에 속 터지듯 하루 지냈는데 문득 그런 생각 들긴했음
14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1 | 06.25 | 21,07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2,19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9,15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9,851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988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9,36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22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5,13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0,64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1614 | 잡담 | 근데 우리만 경우의수 매달리는거 아니더만 | 06:46 | 0 |
| 30951613 | 잡담 | 탈덕한 구돌 굿즈 앨범들 나눔하기도 귀찮으면 걍 버리는 게 맞겠지? | 06:46 | 7 |
| 30951612 | 잡담 | 중국애들 멘탈 대단하다 | 06:45 | 39 |
| 30951611 | 잡담 | 32강 올라가지 말라는 건 그냥 화나서 하는 말이지? 9 | 06:42 | 228 |
| 30951610 | 잡담 | ㅍㅁ ㅇㅅㅌ ㅇㅌ 아직 슴이야? 2 | 06:41 | 73 |
| 30951609 | onair | 독일은 져도 노상관이라 크게 의욕없는거 같음 1 | 06:41 | 173 |
| 30951608 | onair | 코트디부아르는 페페라는 선수가 잘해? 2골 넣었어 1 | 06:40 | 79 |
| 30951607 | onair | 아 난 에콰도르 싫어서 독일이 이김좋겠어 | 06:39 | 108 |
| 30951606 | onair | 독일 이 븅... 1 | 06:38 | 164 |
| 30951605 | onair | 조졌다 ㅜ 1 | 06:38 | 168 |
| 30951604 | onair | 경우의 수 하나 사라지는 거야? 2 | 06:38 | 368 |
| 30951603 | onair | 오 에콰도르 골 1 | 06:38 | 90 |
| 30951602 | 잡담 | 이정후 3루타 침 | 06:38 | 43 |
| 30951601 | onair | 아 ㅁㅊ 2 | 06:38 | 71 |
| 30951600 | 잡담 | 32강 올라가서도 그 전술이면 안 올라가는 게 맞지 않아? 7 | 06:36 | 148 |
| 30951599 | 잡담 | 리센느 런어웨이가 진자 개좋다 | 06:34 | 25 |
| 30951598 | onair | 일본이 이겨야 우리가 좋다던데 맞아? 4 | 06:34 | 305 |
| 30951597 | onair | 개식겁 1 | 06:33 | 46 |
| 30951596 | onair | 이조는 이제 독일만 이대로 비기거나 이김됨 1 | 06:30 | 197 |
| 30951595 | onair | 코트디부아르 2대0 3 | 06:26 | 2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