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터 체력안배 뭐 이런 얘기 많았잖아 손 나이도 있고 체력도 어쩌고근데 솔직히 우리가 뭐 8강 4강 노리는 것도 아니고 당장 32강 급한 와중에 뭘 아끼고 있냐 싶어서 이해가 안 갔음 지금 이게 마지막 경기가 될 수도 있는건데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