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우선 타리그라 그런 라이벌리가 없고 메호는 ㅅㅈㅎ 호날두가 어그로 정기적으로 끌어주는것도 재미요소였는데 음홀은 둘 다 그런 성격이 아님ㅋㅋㅋㅋㅋ
잡담 음홀도 같리그였으면 모르는 일이지 ㅋㅋㅋ
170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우선 타리그라 그런 라이벌리가 없고 메호는 ㅅㅈㅎ 호날두가 어그로 정기적으로 끌어주는것도 재미요소였는데 음홀은 둘 다 그런 성격이 아님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