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채우고 탈퇴해도 사실 그룹 시절 노래 자연스럽게 부르고 언급하고 이러기 쉽지않은데..
중간에 탈톼해버리면 사실상 그룹이랑도 최대한 스케줄 피해야하고 언급도 못하게 되고 그래도 자기가 5년동안 부르고 춤췄던 노랜데 볼드모트마냥 언급도 못하게 된게 아깝지도 않나??
원래 사람은 마무리가 중요한데..
중간에 탈톼해버리면 사실상 그룹이랑도 최대한 스케줄 피해야하고 언급도 못하게 되고 그래도 자기가 5년동안 부르고 춤췄던 노랜데 볼드모트마냥 언급도 못하게 된게 아깝지도 않나??
원래 사람은 마무리가 중요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