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채우고 탈퇴해도 사실 그룹 시절 노래 자연스럽게 부르고 언급하고 이러기 쉽지않은데..
중간에 탈톼해버리면 사실상 그룹이랑도 최대한 스케줄 피해야하고 언급도 못하게 되고 그래도 자기가 5년동안 부르고 춤췄던 노랜데 볼드모트마냥 언급도 못하게 된게 아깝지도 않나??
원래 사람은 마무리가 중요한데..
중간에 탈톼해버리면 사실상 그룹이랑도 최대한 스케줄 피해야하고 언급도 못하게 되고 그래도 자기가 5년동안 부르고 춤췄던 노랜데 볼드모트마냥 언급도 못하게 된게 아깝지도 않나??
원래 사람은 마무리가 중요한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84 | 06.25 | 16,7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2,19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0,15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9,851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988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9,36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22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5,13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0,64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1608 | 잡담 | 경우의수 근데 그거 재미아니었어? | 07:01 | 27 |
| 30951607 | 잡담 | 이러지마 제발 ㅋㅋㅋㅋㅋㅋ 젲티 ost담당자 웃겨 1 | 07:01 | 33 |
| 30951606 | 잡담 | 근데 케스터가 에콰도르 골 넣고 너무 좋아하더라 | 07:01 | 57 |
| 30951605 | 잡담 | 일본 처음으로 응원하는데 1 | 07:01 | 43 |
| 30951604 | 잡담 | 나 진지한데 애플 폰 살까? 아이폰 ㅠㅜ | 07:00 | 13 |
| 30951603 | onair | 너무 행복해하는거 감동이다 | 07:00 | 27 |
| 30951602 | 잡담 | 일본 응원하기 싫은데 2 | 07:00 | 87 |
| 30951601 | 잡담 | 그래도 코트디부아르 이김 2 | 07:00 | 93 |
| 30951600 | onair | 지금일어낫는데 독일뭐야 2 | 07:00 | 90 |
| 30951599 | onair | 저런 곳이 올라가야지 | 06:59 | 27 |
| 30951598 | 잡담 | 어제 김민재 아파서 빠진거 아니었음?? 4 | 06:59 | 151 |
| 30951597 | onair | 에콰도르 난리났네 ㅊㅋㅊㅋ | 06:58 | 61 |
| 30951596 | 잡담 | 평일은 사람을 바보로 만든다 | 06:58 | 36 |
| 30951595 | onair | 독일패 4 | 06:58 | 184 |
| 30951594 | 잡담 | 홍 감독부터 예견된 상황이지 뭐 | 06:58 | 51 |
| 30951593 | 잡담 | 이러니 저러니해도 32강 가면 좋겠어 8 | 06:58 | 100 |
| 30951592 | 잡담 | 경기력 처참하지만 16강 갔으면 좋겠다 2 | 06:58 | 82 |
| 30951591 | 잡담 | 지금 조에서도 이지경인데 강국들 만났으면 5 | 06:54 | 215 |
| 30951590 | 잡담 | 짜증나면 관심끄던가 경우의수 응원글에 지라그런게 플 시작임 3 | 06:54 | 122 |
| 30951589 | 잡담 | 스코틀랜드가 찐 정병존이긴하더라 2 | 06:51 | 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