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잘해서 진짜 유럽가면 너무잘할거같은데아 물론 이해는 가지만 그치만 너무 잘할거같은데좀 더 어릴때가서 더 멀리 높게 갔으면 하는근데 정말 너무잘하는애인데ㅠㅠㅠ < 이거였음... 물론그렇다고 욕을 하는새기들은 ㅂㅅ인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