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헤메코가 구리고
노래가 개같고
시기가 아깝고
앨범컨셉이 이상해도
내돌이 하나 보내주는 하트에 사르르녹는거처럼
걍 우리팀 우리선수가 경기 하나 잘해주면 그걸로 버티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