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같은 3-5명 다 이강인한테 붙어있는 상황에 이강인이 걔네 못제쳐서 볼 뺏기면 걍 이강인탓아님?
이건 뭐 이강인한테도 존나 못할짓아니냐ㅋㅋㅋㅋㅋㅋ 쟤가 아무리 탈압박을 잘하고 몇명을 쉽게 제친다해도 신도 아니고 어떻게 매번 1:n 상황에 걔네를 순수체급으로 다 제치고 우리선수한테 유의미한 패스까지 해주냐....
이건 뭐 이강인한테도 존나 못할짓아니냐ㅋㅋㅋㅋㅋㅋ 쟤가 아무리 탈압박을 잘하고 몇명을 쉽게 제친다해도 신도 아니고 어떻게 매번 1:n 상황에 걔네를 순수체급으로 다 제치고 우리선수한테 유의미한 패스까지 해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