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질줄몰랐다.....ㅠㅠㅠ
ㅅㅈㅎ 국가적으로 어느정도 그런 반응 있었는데 져서.....조롱 당할만해...
설레발 떨다가 떨어진 잉글랜드 그때 조롱당한거 생각하면........저정도면 양호한것같기도하고...
나도 질줄몰랐다.....ㅠㅠㅠ
ㅅㅈㅎ 국가적으로 어느정도 그런 반응 있었는데 져서.....조롱 당할만해...
설레발 떨다가 떨어진 잉글랜드 그때 조롱당한거 생각하면........저정도면 양호한것같기도하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1 | 06.25 | 21,6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2,19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0,15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9,851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988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9,36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22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5,13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0,64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1594 | 잡담 | 평일은 사람을 바보로 만든다 | 06:58 | 0 |
| 30951593 | onair | 독일패 | 06:58 | 5 |
| 30951592 | 잡담 | 홍 감독부터 예견된 상황이지 뭐 | 06:58 | 28 |
| 30951591 | 잡담 | 이러니 저러니해도 32강 가면 좋겠어 2 | 06:58 | 14 |
| 30951590 | 잡담 | 경기력 처참하지만 16강 갔으면 좋겠다 1 | 06:58 | 26 |
| 30951589 | 잡담 | 지금 조에서도 이지경인데 강국들 만났으면 5 | 06:54 | 175 |
| 30951588 | 잡담 | 짜증나면 관심끄던가 경우의수 응원글에 지라그런게 플 시작임 2 | 06:54 | 99 |
| 30951587 | 잡담 | 스코틀랜드가 찐 정병존이긴하더라 2 | 06:51 | 197 |
| 30951586 | onair | 90분 다되감ㅜ 1 | 06:51 | 94 |
| 30951585 | 잡담 | 근데 우리만 경우의수 매달리는거 아니더만 25 | 06:46 | 735 |
| 30951584 | 잡담 | 탈덕한 구돌 굿즈 앨범들 나눔하기도 귀찮으면 걍 버리는 게 맞겠지? 1 | 06:46 | 74 |
| 30951583 | 잡담 | 중국애들 멘탈 대단하다 1 | 06:45 | 251 |
| 30951582 | 잡담 | 32강 올라가지 말라는 건 그냥 화나서 하는 말이지? 15 | 06:42 | 486 |
| 30951581 | 잡담 | ㅍㅁ ㅇㅅㅌ ㅇㅌ 아직 슴이야? 3 | 06:41 | 179 |
| 30951580 | onair | 독일은 져도 노상관이라 크게 의욕없는거 같음 1 | 06:41 | 292 |
| 30951579 | onair | 코트디부아르는 페페라는 선수가 잘해? 2골 넣었어 1 | 06:40 | 124 |
| 30951578 | onair | 아 난 에콰도르 싫어서 독일이 이김좋겠어 | 06:39 | 152 |
| 30951577 | onair | 독일 이 븅... 1 | 06:38 | 230 |
| 30951576 | onair | 조졌다 ㅜ 1 | 06:38 | 243 |
| 30951575 | onair | 경우의 수 하나 사라지는 거야? 2 | 06:38 | 6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