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크로스 받고 오현규나 황희찬이 넣어주는 그림 생각한거같은데 되겠냐고.. 비기려는 전술도 아닌거 같음 이기려고 했는데 못이긴거임
잡담 감독은 딱봐도 손 없이 이기려고 한거같음
15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강인 크로스 받고 오현규나 황희찬이 넣어주는 그림 생각한거같은데 되겠냐고.. 비기려는 전술도 아닌거 같음 이기려고 했는데 못이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