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ㅈㄴ 잘함 유튭에 30분짜리 편집본만 봐도됨ㅋㅋㅋㅋ그리고 엠씨 넷 다 리액션 좋아서 숙연함도 없음 그냥 다 찐 웃음임 김구라도 ㄱㅊ
잡담 라스 민경 편집자 나온거 봐봐
14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말 ㅈㄴ 잘함 유튭에 30분짜리 편집본만 봐도됨ㅋㅋㅋㅋ그리고 엠씨 넷 다 리액션 좋아서 숙연함도 없음 그냥 다 찐 웃음임 김구라도 ㄱ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