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날리면 또 4년인데 그래서 사람들이 더 빡치는듯 에휴
잡담 손흥민이 다음 월컵 나온다면 너무 응원하는거지만 그때 일은 모르는일이기도 하고 김민재 조규성 황인범 이재성 다 있고 옌스도 발탁됐고 이강인도 이제 전성기 나이일텐데
8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거 날리면 또 4년인데 그래서 사람들이 더 빡치는듯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