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진 주변에서 비관적으로 굴어도 나라도 졌잘싸했다 담에 이기면 되지라고 했어
근데 오늘 경기는 진짜 못한다. 라는 걸 온 몸으로 느낌축구 아예 안보는 동료도 골 못 놓어서 답답한 느낌이 아니라 걍 축구를 못한다는게 너무 잘 보였다는데..
지금까진 주변에서 비관적으로 굴어도 나라도 졌잘싸했다 담에 이기면 되지라고 했어
근데 오늘 경기는 진짜 못한다. 라는 걸 온 몸으로 느낌축구 아예 안보는 동료도 골 못 놓어서 답답한 느낌이 아니라 걍 축구를 못한다는게 너무 잘 보였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