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가면 보너스 게임이라 생각하고 감독은 미리 자진사퇴한 셈 치는 게 나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 샤갈
잡담 그냥 국대들 보고 알아서 전술 짜서 가라고 하는게 더 결과 좋을 거 같음
1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32강 가면 보너스 게임이라 생각하고 감독은 미리 자진사퇴한 셈 치는 게 나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 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