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한다고만 하면 선넘지말라는 플이 안오겠지.. 스포츠 여러개 보는데 진짜 다 그럼ㅋㅋㅋㅋ 선안넘었으면 가만있든가 못한다는 말을 입막음한다고 억울해함
잡담 근데 플무로 웃긴게 선 존나넘어서 그만하라하면 못한걸 못한다고 하면 안돼?로 억울해하는거 많이 봄
4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못한다고만 하면 선넘지말라는 플이 안오겠지.. 스포츠 여러개 보는데 진짜 다 그럼ㅋㅋㅋㅋ 선안넘었으면 가만있든가 못한다는 말을 입막음한다고 억울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