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지시가 없으니 다들 가만있는거라는 말도 있고자기자리 지키라고했다는 지시는 수비수들 말하는거지 저런 공격상황은 아니라는 말도 있고일단 저게 울산코어 전술이면 비슷한 경기장면 짤이 돌고도 남을텐데 못본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