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말도 안 되는 인신공격이 많음 선수들한테 악플로 스트레스 푸는 악플러들 너무 많은데 그냥 싹 다 금융치료 받길
잡담 난 솔직히 운동선수들 그냥 다 대대적으로 고소 해야한다고 생각함
8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너무 말도 안 되는 인신공격이 많음 선수들한테 악플로 스트레스 푸는 악플러들 너무 많은데 그냥 싹 다 금융치료 받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