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울산덬들 캐톡에 많았군
물론 리그덬들도 있겠다만 하하하하하하...
안본 나덬이 승리자다 싯팔
어쩌다보니 해축 국대경기만 보는 부모님만 오늘
아침 경기 봐가지고 씩씩 거렸는데
자식들은 울산팬이라 경기고 뭐고 그냥 잤다네요
어차피 뻔해서 그런데 쏘니 안쓴건 끝까지 기싸움 한다 싶었음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리그덬들도 있겠다만 하하하하하하...
안본 나덬이 승리자다 싯팔
어쩌다보니 해축 국대경기만 보는 부모님만 오늘
아침 경기 봐가지고 씩씩 거렸는데
자식들은 울산팬이라 경기고 뭐고 그냥 잤다네요
어차피 뻔해서 그런데 쏘니 안쓴건 끝까지 기싸움 한다 싶었음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