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이상한 사람이 아니었으면 선수단 한두명도 아니고 싹다 단체로 정체불명의 몸짓을 할일이 없다니까 (주어 존나 많음)
잡담 그래서 감독이 능력없어서 선수들이 욕 덜먹는다는 말은 꾸준히 납득안됨
9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감독이 이상한 사람이 아니었으면 선수단 한두명도 아니고 싹다 단체로 정체불명의 몸짓을 할일이 없다니까 (주어 존나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