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손흥민이 국대 축구의 주축이고
기둥 세워놓고 전술을 짜도 모자란 판에
매번 국대 나올 때마다 감독이랑 드럽게 케미 안맞는다 느껴짐....
쭉 보다보면 해외파?들 싫어하는건지 제일 잘나가고 자존감 만땅일 선수부터 기 꺾어놓는건지
솔직히 둘이 성격성향 안맞는거 ㄹㅇ 관심없음
전술이 있어야 하는 사람이랑 실력이 있어야 하는 사람이 모아서 각자 역할대로 하면 되는 게임인데 전술 없이 찍어누르는 사람이랑 실력 들고와서 아무것도 못하게 하면 어쩌라는거임.....
뭐 대단한 능력치가 있어서 감독자리 꿰찬 것도 아니면서 고집 어마어마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