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 전술상의 위치에서 벗어나면? 의 대체 전술이 없음 그냥 선수들은 묶여버리는거지 뭐 이게 오늘의 경기같고
잡담 전술이 없음=내가 내 위치를 함부로 못 비우는 이유
3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이 전술상의 위치에서 벗어나면? 의 대체 전술이 없음 그냥 선수들은 묶여버리는거지 뭐 이게 오늘의 경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