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진출 확정도 아닌 상황에서 최고 네임벨류 선수를 벤치 스타팅 시키는거 자체가 ㄹㅇ 비상식적임... 뭔 우리나라가 베스트라인업이 ㅈㄴ게 짱짱한것도 아니고 월클선수 하나하나가 소중한 상황인데ㄴㅋ
잡담 월드컵에서 손흥민 벤치인거 자체가 말이 안되긴 하네
4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32강 진출 확정도 아닌 상황에서 최고 네임벨류 선수를 벤치 스타팅 시키는거 자체가 ㄹㅇ 비상식적임... 뭔 우리나라가 베스트라인업이 ㅈㄴ게 짱짱한것도 아니고 월클선수 하나하나가 소중한 상황인데ㄴ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