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한지 이제 1년이긴한데 3번 씀(새거에가깝다는뜻)
그중에 올초에 콘서트가 중앙제어 첨이었는데
공연중에도 중앙제어 곡 중에 연결이 끊기면(접지문제로.. 흔들면 꺼지고 했었어)
버튼 눌러도 다시 불이 안들어오고 깜빡 만 하다가
엠씨때 제어끊긴상황에서만 다시 켜졌었거든?
근데 공연 끝쯤뷰터 연결안돼서 중앙제어땸에 그런가보다 하고 말았는데
오늘 다시 해보니까 똑같이
버튼을 누르고 있을 때만 불이 들어오고
손을 때면 유지가 안돼
색상 6색인데 기본색만 들어와
이거는 버튼 문제일까? 아니면 중앙제어 어쩌고 페어링 문제일까....
꾹느르고 이런 동작 하나도 안먹히고
앱 있길래 깔아봤는데 안열리네
대기업아니고 중소돌이야 ㅠ 설명서는 기획사에 문의하라는데 고칠수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