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 호날두가 이렇게 스윗하게 대해주고 먼저 다가와주고 이런 성격이 전혀 아님
근데 저 때가 손흥민 epl 득점왕한 직후라서 프리미엄 호동생 돼서 특별 관리 들어간 거임ㅋㅋㅋ
사실 날두 전성기 시절이었으면 프리미엄 호동생이어도 먼저 아는 척 하러 오지도 않았을듯 나이 먹고 위상 떨어지니까 관리하러 온 거지
막상 손흥민은 날두 한국 여론 안 좋음+경기하기 전인데다 주장이라서 크게 반응 안 한 게 대비돼서 웃음벨

참고로 빅리그 빅클럽 뛰는데다 호동생으로 유명한 선수여도 월클급 아니면 날두는 상대해주기는커녕 패기나 함
이러니 베일이 탈덕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