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해축방에서 봤는데 ㄱ웃김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이천수 아들이 메시 해트트릭해서 울었데 https://theqoo.net/wsoccer/425601356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33 유치원생인데 날두팬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번에 해축방에서 봤는데 ㄱ웃김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