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그래서 기자가 혹시 집단식중독이었냐고 물어본거 욕하려고 물은게 아니라 진짜 진심질문이었다고 생각해 왜냐면 나도 단체로 뭐 먹은게 잘못됐나 진짜로 그생각함....;
잡담 근데 너무 의아한게 1,2차전때는 이정도 서있음청년들 아니었지 않냐
221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그래서 기자가 혹시 집단식중독이었냐고 물어본거 욕하려고 물은게 아니라 진짜 진심질문이었다고 생각해 왜냐면 나도 단체로 뭐 먹은게 잘못됐나 진짜로 그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