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_zrOJUix0vA?si=3tHu8nhIyRQDEi35
훈련 첫날부터 선수들이 볼 받으러 내려오거나 적극적으로 수비가담할 것을 요구하는 게 아니라
정반대로 선수들이 각자 자기 포지션에서 기다릴 것을 요구하고 있음
그러니까 선수들이 지고 있는 상황에서도 끝까지 안 올라가고 자기 포지션 지키고 있는 거임 왜? 2년 내내 감독이 포지션 지키라고 강조하고 지시했으니까
https://youtube.com/shorts/_zrOJUix0vA?si=3tHu8nhIyRQDEi35
훈련 첫날부터 선수들이 볼 받으러 내려오거나 적극적으로 수비가담할 것을 요구하는 게 아니라
정반대로 선수들이 각자 자기 포지션에서 기다릴 것을 요구하고 있음
그러니까 선수들이 지고 있는 상황에서도 끝까지 안 올라가고 자기 포지션 지키고 있는 거임 왜? 2년 내내 감독이 포지션 지키라고 강조하고 지시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