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이렇게 싫지 자기들 최애보고 요청하면 되는거잖아 내최애팬들이 최애한테 그러는거면 이해라도하지 왜 자기들이 보고싶은 떡밥을 최애보고 추진하라고 하지
잡담 그룹팬들이 자꾸 최애한테 뭘 해달라고 하는데
314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왜이렇게 싫지 자기들 최애보고 요청하면 되는거잖아 내최애팬들이 최애한테 그러는거면 이해라도하지 왜 자기들이 보고싶은 떡밥을 최애보고 추진하라고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