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받는건 이해하지만 이게 뭐 범죄 저지른 것도 아니고 그렇게 화가 나면 잠시 커뮤를 끄는것도 좋은 선택임...
잡담 과한 쉴드는 나도 별로인데 본인 화를 주체를 못하는 사람들도 있어보임
2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열받는건 이해하지만 이게 뭐 범죄 저지른 것도 아니고 그렇게 화가 나면 잠시 커뮤를 끄는것도 좋은 선택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