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오늘 진짜 경기 이길 생각이 있긴한건가 싶을 정도로 안뜀 전술이 없어서 메꿔야하고 막 그것도 뭐 어느정도 뛰기는 해야 지적을 하지 걍 뭐하세요...? 수준
잡담 근데 난 오늘 경기보면서 실점하기 싫어서 보수적으로 뛴다의 고차원적인 단계까지도 설명하기 싫어짐ㅋㅋㅋㅋ
8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오늘 진짜 경기 이길 생각이 있긴한건가 싶을 정도로 안뜀 전술이 없어서 메꿔야하고 막 그것도 뭐 어느정도 뛰기는 해야 지적을 하지 걍 뭐하세요...?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