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중에 혼자 뺑이치는 선수들도 있었잖아 걔들은 혼자 독박쓰고 싶었겠냐고 일단 경기는 이겨야 하니까 나서는거지
잡담 선수들도 책임지기 싫어서 회피하는거 너무 비겁해
12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와중에 혼자 뺑이치는 선수들도 있었잖아 걔들은 혼자 독박쓰고 싶었겠냐고 일단 경기는 이겨야 하니까 나서는거지